[모터뉴클리어] <성갑혼장전> 백기와 조인(합금완성품), 시제품 실물 채색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갑자기 변형에 필요한 옵션 파츠와 LED 포함 옵션팩을 따로 판매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논란이 됐었던...모터뉴클리어가 백기와 조인의 시제품 실물 채색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니…모터뉴클리어가 ‘제품 사진을 잘 뽑아내긴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시제품인만큼...추후 양산품에서도 저런 효과가 나올진 모르겠지만 말이죠 ^^; 다만, 초기 샘플과 비교해 조형이나 디자인이 좀 변경됐고, 디테일이 좀 과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합니다.

뭐...아직 사진만 보고 판단하기는 이른만큼...우선은 780위안의 가격만큼 좋은 품질로 나오길 바래봅니다. 그럼 아래에 공개된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 가격: 780위안
- 백기, 조인 모두 몸체, 백팩, 날개, 빛의 날개(소형 2개, 대형 2개 구성), 꼬리, 교체형 조형손 3세트, 베이스 기본 동봉
- 쌍검, 삼지창(백기), 대검, 창(조인)
- 출시 시기: 조인(올해 12월~내년 1월), 백기(내년 1월~3월)

2. 백기 시제품 채색 실물 사진






3. 조인 시제품 채색 실물 사진




Share:

댓글 6개:

  1. 흰색을 꼭 저렇게 넣엇어야햇나.. 어중띄네요 ㅋㅋ

    답글삭제
  2. 흰색은 데카맨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3. 조인 예약했는데 백팩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네요.ㅜㅜ

    답글삭제
  4. 어깨 용문양이 폭풍간지였었는데 왜 어설픈 번개모양으로 바꿨을까요 아... 초기디자인도 좋았는데 왜 바꾼거지

    답글삭제
  5. 음.. 어깨에 용문양을 없애다니.. 저작권 피하려고 수쓴 것 같은데..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ㄲ 나온 것보고 최악의 경우 예약금 포기하고 때려쳐야겠습니다.. 예약한 샵이 질문해도 대답도 제대로 안해주고 그냥 나오면 이야기 하자면서 회피만 해대서 지치네요.. ㅠ

    답글삭제
  6. 날개의 이펙트 파츠를 보니깐 뭐랄까....왠지모르게 메빌의 스프덤과 데스티니가 떠오르는건 저만의 생각일까요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