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PG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 출시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 전일본모형하비쇼 행사에서 급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모았던 PG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의 제품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전일본모형하비쇼 당일에 프리미엄반다이 한정으로 퍼펙트 스트라이크 옵션팩 정보가 함께 공개되면서 퍼펙트 스트라이크 합본은 일반이냐, 한정이냐에 대한 혼동이 있기도 했죠 ^^; 어찌됐든...일반판으로 나오는만큼 반가운 제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ㅎㅎ 

1. 출시 예정 시기 및 가격
- 출시는 내년 2월 예정이며, 가격은 무려 2만5,000엔이 책정됐습니다. 아직 한정으로 나오는 옵션팩 가격이 미정이긴 하지만 합본팩의 PG 스트라이크 건담 외장에 신규 조형이 적용됐기 때문에 제대로 된 신상(?) 퍼펙트 스트라이크를 원하신다면...울며 겨자먹기로 합본팩을 살 수 밖에 없는 구조네요; 옵션팩만 구하면...15년전 PG 스트라이크 건담에 장착해야 할테니까요 ㅠ ㅠ (옵션팩에 신규 조형 외장 파츠도 함께 넣어주길...)

2. 제품 구성
- PG 스트라이크 건담
- 스트라이크 신규 조형 외장 1세트(엑스트라 피니쉬 부분 적용)
- 노란색 LED 파츠 1개
- 에일팩 1세트
- 소드팩 1세트
- 런처팩 1세트
- 테트론씰 1개 

* 제품 구성에 저렇게 ‘신규 조형 외장 1세트’라고 따로 써둔 걸 보니...프레임에는 다른 변경이 없는 듯 하네요. 

3. 공개 이미지 및 신규 조형 비교 사진
[공식 이미지 및 사진]






[조형 비교 사진] * 먹선 차이는 감안하고 보시길~!



Share:

댓글 2개:

  1. 요즘 트렌드에 맞게 디테일이 확! 올라간게 느껴지네요
    몰드의 차이가 굉장히 크네요...
    15년전 스트라이크는 밎밎해 보일정도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너무 늦게 나온감이 있어요.....
    그나저나 외장 변경된거 보고 봐줄까 생각중이에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