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스피드] 레이싱 게임 속 차량을 합금완성품으로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요즘 중국 모형업계에서 중국 게임 속 캐릭터 및 IP를 활용해 모형화하는 움직임이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네요. 오늘은 중국 내 유명 레이싱 게임, QQ스피드(QQ飞车) 속 차량의 모형화 소식입니다. QQ스피드는 한국으로 치면 카트라이더라고 볼 수 있는데요 ㅋ 문득 한국에서도 카트라이더 차량을 모형 제품으로 출시하면 인기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본론으로 들어가서...모형화 되는 차량은 게임 속에선 A급 차량으로 백옥신구(白玉神驹) 라고 불리는 녀석입니다. 합금완성품이며 크기는 길이 20cm, 너비 13cm, 높이 6cm, 무게는 550g 정도로 꽤나 크고 묵직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옛날에 봤던 미니카 애니메이션(이름이..?)과 사이버포뮬러 느낌도 있네요 ㅋㅋ 

그 외, 가격은 498위안(예약가 398위안)이며...구입시 뭐 게임 속 아이템이나 사이버머니 같은 걸 준다고는 하는데, 이건 국내 분들은 해당 사항이 없으니 의미없겠습니다 ^^; 

그럼 아래에 해당 제품의 선행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1. 게임 속 차량 모습


2. 선행 샘플 실물 사진




















Share:

댓글 2개:

  1. 차라리.사이버 포뮬러로 내주징 ㅜ

    답글삭제
  2. 아스라다 미만잡....
    카트는 귀여워서 인기가 있을거 같기는 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