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LER STUDIO] 1/100 GN 암즈(레진) 제품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1/100 더블오 퀀터 우주기사 버전 컨버전킷(레진)과 1/100 건담 TR-6 운드워트(풀레진킷)를 연이어 출시한 STICKLER STUDIO에서 이번에는 1/100 GN 암즈(레진) 제품을 출시할 예정인가 봅니다. 사진을 보니 마개조 스타일 조형의 GN 암즈이며 에칭 파츠도 있어서 정보량은 충분하네요 ㅎ

GN 암즈라고 하니...2016년에 인도네시아 업체(RiMM Factory)가 프라모델로 제작 중이라고 했다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 게 떠오르네요;; 인도네시아라니...뭔가 뜬금없긴 했었죠 ㄷㄷ

각설하고...판매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정가는 980위안인데...만약 이전에 더블오 퀀터 우주기사 버전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880위안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하는군요 ㅎㅎ 가격이 만만하진 않네요;;

그 외에...곧 있을 11월 11일~13일 광군제 기간 동안 이벤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기간에 더블오 퀀터 우주기사 버전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GN 암즈를 800위안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그럼 아래에 해당 GN 암즈의 흑백 사진들을 공유드릴게요~!

탑승 기체는 미포함입니다 ㅋ 일전에 출시한 더블오 퀀터 우주기사 버전 같네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