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10회 일본 야시오모형전시회 출품작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번 주말에 일본 야시오 시에서 제10회 야시오모형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오늘은 중국 웨이보에 공유된 현장 출품작 사진들 정리해 소개드릴게요. 최근에 출시된 MG 거너 자쿠 워리어 및 한정으로 출시됐던 F90 바리에이션 도색 작품들이 눈에 띄네요 ㅎㅎ

해당 킷들을 도색 예정이신 분들은 작례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 작품 사진들 공유드리니 즐감하세요~^^

거너 자쿠 워리어 단체 사진 ㅋ








F90이 뭔가 수수한 느낌이었는데...도색해놓으니 아주 멋지네요 ㅋ




자쿠 헤드 제타 ㅋㅋㅋ


느와르 느낌의 컬러링도 어울립니다 ㅋ





HG라서 아쉽지만...크시까지 나와서 멋진 투샷 기대해봅니다 ㅎ

오...이것도 어서 MG로 나와주길!!


야시오 건프라 카페 ㅋㅋ 카페에서 킷 개봉 및 조립하려나 봅니다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