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아스트레이 파워드 레드 +150 가베라(프라모델), 현지 제품 수령 및 사출 품질 관련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현지에서 다반의 1/100 아스트레이 파워드 레드 + 150 가베라 프라모델 제품이 출시되면서 슬슬 구입자들의 제품 수령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다만...현지 리뷰어들이 올렸던 리뷰용 샘플 사진과 비교해서, 실제 제품 그 중에서도 본체 쪽 런너 사출 품질은 조금 부족한가 봅니다. 

본체 뿔 부분의 수축 문제는 수정없이 그대로이며, 본체 일부 외장 파츠 런너에선 눈에 띄는 지느러미들이 꽤 많은 모습입니다. 그 외, 150 가베라의 손잡이 끝부분 장식 모서리 쪽이 살짝 울퉁불퉁하다는 지적도 있네요. (본체를 너무 울궈먹어서 그런걸까요 ^^;;) 

그래도 150 가베라만 놓고 봤을 때, 골드/실버 컬러 런너 및 컬러 클리어 파츠에 대한 평가는 매우 좋으니...프라모델로 만드는 150 가베라는 기대가 됩니다 ㅋ 흠...그래서 그런지 여전히 ’합본이 아닌 옵션팩만 판매했으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군요.

여튼 아래에 제품 수령 사진 및 네티즌들이 지적하는 사출 품질 관련 일부 런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검정 박스에 하얀색의 제품번호 '8814'가 들어갑니다. 이젠 익숙해진 박스 모습이네요 ㅋ


뿔 부분의 수축 문제는 여전...^^;;



해당 런너에 지느러미 문제가 심한지...여러명의 구입자 분들이 관련 사진을 올렸습니다



뽑기 문제인 듯...한자로 '일백오십' 부분 중 '일백'이라고 새겨진 부분이 얕아서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는군요  

그리고...갈기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의 끝 모서리 부분이 조금씩 울퉁불퉁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Share:

댓글 8개:

  1. 이미지에 갈기라는 끝 부분이 울퉁불퉁 보다도 페널라인 중심으로 제대로 사출이 안된듯합니다...

    답글삭제
  2. 솔직히 이 정도면 언제나의 다반인데..

    답글삭제
  3. 사출품질을 논하기엔 이미 다반 제품입니다만..

    답글삭제
  4. 발전의 모습아 안보이는게 아쉽네요
    다반은 다반이니까 라고 납득해버리는것도 그렇구요..

    답글삭제
  5. 답글
    1. 저도 그거 생각하고 있었는데ㅎㅎ 손톱이 좀 극혐이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