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현지 커뮤니티에 올라온 150 가베라 파츠 런너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현지 커뮤니티에서 150 가베라의 프라모델 런너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현재 프라모델로 파워드 레드 및 150 가베라를 제작 중인 곳은 다반뿐이기 때문에, 다반에서 출시 예정인 제품인 것으로 보이네요. 흐흐...정말 프라모델로 나오는군요 ㅋㅋ;;

사진을 보니, 일부 150 가베라 파츠는 사전 도색된 상태로 나오며, 클리어 파츠 투명도 및 컬러는 상당히 깔끔해보입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98형도 리뷰용 샘플을 수령한터라...어서 현지 리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이게 뭔일인지;;; 갑자기 프라모델 제품 소식이 계속 나오는군요 ㅋㅋ 

여튼...아래에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추가 소식 나오면 또 소개드리겠습니다~!

역시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ㅋ 사전 도색하긴 좀 편하겠군요 ^^;;



[업데이트: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의 런너 사진 추가]









이건 타오바오 판매자의 센스가 돋보이는...이미지 활용입니다 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ㅎ

Share:

댓글 3개:

  1. 흐아아아앗!!드디어 정보가 떳내용 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와....크기에서 뭔가 압도적인네요

    답글삭제
  3. 조형이 잘나와주길!! 다반아 조형과 qc 제대로 해서 출시해줘라~ 바로 지르게!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