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ther] 1/100 크로스본 건담 풀크로스 컨버전킷(레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1/100 S 건담 및 블리츠 건담 레진 컨버전킷을 출시했던 AEther에서 1/100 크로스본 건담 풀크로스 컨버전킷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순조와 비교하면 디자인 변화가 상당히 크고 화려해졌네요 ㅋ

아래에 제품 출시 정보, AEther 타오바오 링크, 제품 공식 작례 사진들 정리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1. 제품 출시 정보
- 원하는 취향에 따라 크로스본 건담 본체 파츠와 풀크로스 무장팩 파츠를 분리해 구입할 수 있음
- 본체 320위안 + 무장팩 120위안 = 총 440위안
- 제품 가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필요한 것만 동봉했으며 설명서는 종이설명서 없이 파일로만 제공함
- 11월말 출하 예정


[본체 컨버전 파츠]
- MG 크로스본 건담 X1, X2, X3 중 하나의 소체가 필요함
- 가격: 320위안


[풀크로스 무장팩 파츠]
- MG 크로스본 건담 풀크로스 소체가 필요함
- 가격: 120위안



3. 제품 공식 사진들
[전체 모습]




[컨버전킷 적용 전후 모습]











Share:

댓글 2개:

  1. 전작하고 디자인이 많이 달라서 재판이라고 하기엔 구판에게 죄송할 따름이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헛..네, 업체 측에서 2차 물량이라고 언급해서...예전 풀크로스인줄 착각했네요 ㅠ ㅠ 확인해보니 바뀐 디자인으로 1차 물량을 소량 예약 판매했는데 수량이 너무 적어서 금방 동나고 이제 2차 물량이 나오는 거라고 합니다. 언제 1차 판매를 한건지 전혀 몰랐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