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상품 발송됐습니다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드디어 어바웃하비 500만 뷰 달성 이벤트 당첨자 분들에게 상품을 발송드렸습니다! 지난주 당첨자 발표 후에 배송 정보 취합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네요 ^^;; .MS-LAB 사장님이 어제 발송했다고 하니, 빠르면 오늘 중으로 받아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ㅎㅎ 

항상 어바웃하비를 챙겨봐주시는 구독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번에는 좀 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게요~!

아, 그리고 MS-LAB 사장님께서 상품 택배 박스에 당첨 스티커까지 붙여주셨습니다 ㅎㅎ 제가 말레이에 있는지라...ㅠ 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혹시 자기돈 주고 샀다고 마눌님/여친님에게 한소리 들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 (* MS-LAB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ㅎㅎ)

그럼 구독자 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

Share:

댓글 8개:

  1. 오우야.. 고급지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2개담청되서 매우 행복합니다~ ^_^

      삭제
  2. 그렇지 않아도 택배 받을때마다 가족눈치를 심하게 봤는데
    배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다행이에요 ^^ 사실 저는 생각을 못했는데 ㅠ ㅠ MS-LAB 사장님이 신경써주셔서 저도 감사하네요 ㅎㅎ

      삭제
  3. 이벤트 당첨 스티커^^ 유부님들에게는 축복이죠! ^^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챙겨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모형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삭제
  4. 부럽다 언제 이벤트 했어되여 아무튼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5. 정말 감사합니다.
    이사가 빨리 끝나야 오픈을 하는데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