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PLUS] <책상 위의 전쟁> 모빌포드 볼 버카 및 08소대 볼(레진) 세트 출시...제품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레진업체 FIGPLUS에서 제작 중인 <책상 위의 전쟁> 라인업 신제품이 출시됐습니다. 이번에는 모빌포드 볼이네요. 이 시리즈 제품들이 언제나 그렇듯, 볼도 아주 앙증맞습니다 ㅋㅋ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볼 3개(볼 버카 2개, 08소대 볼 1개)가 한 세트 구성이며, 가격은 99위안(현지 배송비 미포함)입니다. 구입처는 아래 FIGPLUS 타오바오 판매 링크 공유드릴게요. 제품 관련 사진들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2. 제품 사진들







Share:

댓글 1개:

  1. 타오바오 링크 올려주시는거 감사합니다 ㅠㅠ 항상 여기서 보고 중국어 찾으러 댕기기 힘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