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WC 2019] GBWC 말레이시아 방문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근래에 부모님과 여동생이 말레이시아에 오시면서 정신이 없는데요 ^^;; 그래도 다행히 시간내서 지난주 11월 5일~10일 동안 열린 GBWC 말레이시아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깜빡 잊고 있다가, 오히려 아내가 저한테 귀뜸해줘서 갈 수 있었네요. 부리나케 가서 전시 현장 및 작품들 둘러봤습니다 ㅋㅋ

사실 지난 주말에 시상까지 마무리되서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오늘은 GBWC 말레이시아 방문기 및 출품작 사진들을 소개드립니다. 수상 결과는 사진 압박 때문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

1. 행사 현장 모습
- 올해는 패러다임 몰이라는 쇼핑몰로 장소를 옮겼는데, 행사 공간은 작년보다 더 넓어졌더군요. 그리고 작년에는 한정판 리스트 종이를 받고 이걸 체크해서 구입하는 방식이었는데, 올해는 한정판 및 일반판 제품들을 함께 진열해놓고 원하는 걸 가져가서 구입하는 쪽으로 변경됐습니다. 다만...그다지 끌리는 한정판이 없어서;;; 방식 변경이 그다지 와닿진 않았네요 ^^;;

- 제가 방문한 시간은 조금 늦은 오후였는데 나름 널널해서...작품 감상하긴 정말 좋았습니다 ㅋ 그나저나...말레이시아 GBWC의 출품작들은 한국과 비교해 사이즈가 장난 아닌 것들이 꽤 되더군요. 돌아보는 내내 와..이걸 언제 다 만들었을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ㅋ

행사장 정문을 지키고 있는 엑시아 ㅋ

행사장은 쇼핑몰 중앙 로비에 자리잡았습니다 ㅎ

행사장 전경

진열되어 있는 한정판. 물량이 많이 남았습니다 ㅋ


8링깃이면 3,000원도 안하는 특가 제품, 쁘띠가이입니다 ㅋ 얼마전에 딸아이랑 조립했는데 ㅡㅡ;

2. 출품작 사진
- 개인적으로는 아래 4개 작품을 한참 쳐다봤네요 ㅋ 일단 크기 자체가 다르기도 한터라...제작자 분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 눈이 즐거운 하루였네요!

1) PG 사이즈의 마스터 건담과 풍운재기 작품
압도적인 포스를 보여준 작품입니다. 보자마자 "헐...이거 뭐야" 이랬네요;;

LED까지...ㄷㄷ



2) 걸프라 + 세심한 구도 + 생동감 있는 포징을 결합한 ‘천사의 반격’
포징 및 구도가 정말 멋져서 한참 구경했네요 ㅋ



3) 몽환적인 느낌과 엄청나게 세세한 디테일의 ‘오디세이’ 






4) 멋들어진 비스트와 베이스, 그리고 역동적인 포징이 눈에 띄는 ‘비스트 크로싱’



- 아래에 그 외 출품작 사진들도 정리드리니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

강력해진 볼 ㅋㅋ











아..이 작품도 정말 멋졌습니다 ㅎㅎ










상황 설정이 참신하더군요 ^^


 




아이디어가 돋보인 작품입니다. 후면/좌/우에 실제 거울을 사용해 작품 모습이 비칩니다 ㅎ

광빨 + 도색 및 마감도 훌륭해서 뭐랄까...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아..이 작품;; 전시 중에 넘어져버렸습니다 ㅠ ㅠ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출품작들...;; 기존 진열장에 다 안 들어가서...별도로 앞의 유리창을 달 정도였네요 ㄷㄷ






ㅋㅋㅋㅋㅋ


Share:

댓글 2개:

  1. 전 쌍둥이 육아 때문에 이런 행사 참석은 꿈도 못 꾸지만 그래도 지지마라님 덕분에 화면으로나마 눈호강하고 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래도 딸아이가 학교 다니기 시작하니...조금 나은 것 같아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