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OPPO), 건담 40주년을 기념하는 콜라보 스마트폰 광고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번에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OPPO)에서 건담 40주년 기념으로 퍼스트 건담 디자인의 콜라보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죠. 오포에서 이번에는 마치...건담 실사 영화 같은 느낌의 건담 스마트폰 광고 영상을 공개했네요 ㅋㅋ

1. 광고 내용
- 광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건담 마니아로 보이는 2명의 일본인 남자가 황야에 있는 공장을 찾아가, 퍼스트 건담 제조 공장일 거라며 공장에 잠입하게 되는데요. 엄중한 경비를 뚫고 잠입에 성공한 이들이 발견한 건 모빌슈츠 퍼스트 건담이 아니라, 오포의 RENO ACE(건담 버전) 콜라보 스마트폰이었다는 스토리입니다 ㅋ 

- 중간 중간 RX-78-2이 표시된 트레일러를 보면서 ‘하얀 악마’라고 흥분하는 장면, 퍼스트 건담 그림자 실루엣 장면, 경비원이 건담 OST를 감상 중인 모습 등...재미난 요소들이 많네요 ㅋㅋ


2. 출시 정보
- 일본이 아닌 중국에서 이렇게 퍼스트 건담 디자인의 스마트폰과 유머러스한 광고를 보게 될 줄은 몰랐던터라...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ㅋ 중국에서 11월 11일 광군제 때 3만개 한정 판매한다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구입해서 써보고 싶군요 ㅠ ㅠ

- 제품 사양은 램 8GB, 메모리 256GB,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가격은 3599위안으로 가성비면에서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램 12GB, 메모리 256GB 버전은 3799위안)

- 중국 T몰의 OPPO 스토어에서 현재 예약을 받고 있으며, 11월 11일 0시부터 잔액 최종 결제를 진행하면 구입 가능하니...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PPO 스토어 링크도 첨부드릴게요~

[T몰 OPPO 스토어 링크]
* OPPO 자체 공식 스토어도 있긴 한데, 여긴 할부 구입이네요;; 그래서 T몰만 공유...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