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킹덤] 1/100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합금완성품), 최종 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 메탈킹덤에서 1/100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의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가격은 650위안, 출시는 연내(과연?) 이뤄질 거라고 밝혔네요.

일단...지난 4월 초에 2차 시제품 사진이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8개월만의 소식이군요. 메탈빌드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이 작년 연말에 나온 걸 감안하면, 카피 속도가 정말 엄청납니다 ㅡㅡ; 반다이의 칼날은 그냥 무시하는 느낌이랄까요…

다만...저작권 문제와 별개로 우려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바로, 메탈킹덤이 발키리팩토리(철의혼)의 바뀐 업체명이라고 알려져있다는 건데요. 이전에 철의혼으로 출시했던 레프/블프 합금완성품이 품질 문제로 많은 지적을 받았던터라...좀 걱정되네요.

거기다 이번 제품은 가격도 650위안으로, 카피품치고 상당히 높게 책정된터라...조금스럽게, 유심히 제품 품질을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흠…

요즘 연말이어서 그런건지 중국 업체들 여기저기서 합금완성품을 내놓다보니 정말 정신없네요. 또 높아지고 있는 합금완성품 가격을 생각하면...품질 면에서 하자 없고 품질 관리가 잘 되는 업체의 제품을 선별(?)하는데도 꽤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ㅡㅡ;; 아무래도 샘플 사진만 보고 덜컥 구입하기에는 리스크가 크니까요. 

업체 쪽 말에 따르면, 조만간 제품 리뷰도 나온다고 하니...현지 리뷰 나오면 한번 꼼꼼히 살펴보고 내용 정리해 공유드리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최종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6개:

  1. 모쇼에 비해면 많이 부족해보이네요

    답글삭제
  2. 갈수록 가격만 올라가네요 .... ㅋ

    답글삭제
  3. 메탈빌드 잘 카피 됐네요
    근데 최종 양산품 도색이랑 마감등 상태 궁금 하네요
    관절 강도 이슈가 많던 회사 인 만큼...
    낙지 관절 개선 됐는지도...

    답글삭제
  4. 다른건 됐고 얼굴 클로즈업해서 코부분 슬릿을 보자, 반다이도 비뚤했던 슬릿이 너라고 슬릿이 반듯하다는 보장이 없자나!

    답글삭제
    답글
    1. 3월쯤 미도색 샘플 사진을 보면 반다이랑 똑같이 슬릿이 삐뚤어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