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즌토이즈] 신제품 샘플 사진 공개! 신제품 기체는 1/72 캠퍼(합금완성품)!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런...처음에 캠퍼로 예상해서 포스팅했다가 어깨 뿔 위치와 기체 넘버에 낚여서 그리퍼로 수정했었는데 ㅠ ㅠ 포이즌토이즈의 신제품은 캠퍼였군요 ㅎㅎㅎㅎ;;(이불킥…) 오늘은 포이즌토이즈가 실루엣 이미지에 이어 공개한 샘플 실물 사진을 소개드립니다 ^^

일단, 아직 채색이 안 됐고, 최종 완성품은 아니지만...기존 MG 캠퍼에 비하면 전체적인 더 멋진 조형에 적절한 프로포션을 갖췄네요 ㅋ 그리고 1/100이 아닌 1/72라는 걸 감안하면 크기 및 볼륨감에서도 꽤나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럼 아래 사진들 보시죠 ^^ 추가 정보 나오면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Share:

댓글 5개:

  1. 캠퍼가 이렇게 박력넘치는 킷이었나 ... ㄷ ㄷ 하네요

    답글삭제
  2. 실루엣이 완전 캠퍼 였었죠 ㅋㅋㅋ
    이 회사는 리파인을 꽤 하니까

    그래도 1/100 으로 내주지 ㅠ 1/72면 메탈빌드 등과 전시 했을때도 크기 차이
    꽤 나겠네요

    답글삭제
  3. 멋~지~다~
    포이즌 만든건 꼭 구매한다

    답글삭제
  4. 캠퍼 애니는 못봐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이라 기대되네요 !!

    답글삭제
  5. 개인적으로 디자인 참 맘에듭니다. 관절도 합금이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