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해피 뉴이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느새 2019년 12월 31일, 2019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ㄷㄷ 어릴적에 2020년은 SF 만화나 영화에서만 나오던 까마득히 많은 미래였건만...그게 바로 내일이네요 ^^;;; (* 언제 이렇게 늙어버렸나 ㅠ ㅠ)

올 한해도 어바웃하비를 챙겨봐주신 모든 구독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2020년 내년에도 최대한 다양한 모형 소식을 전해드릴테니 잘 부탁드릴게요~! 끝으로 그간 웨이보 쪽에서 모은 재미난 사진 및 영상들 공유드리니, 올 한해 마무리하시는데 웃음을 보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즐감하세요~ㅎ

1. 건담 OST + 단체 댄스 ㅋㅋ(은근히 어울림...^^;)




2. 파괴자...

!!!!

야...너...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아악...

3. 이뤄질 수 없는 운명...
21세기판 로미오와 줄리엣...

4. 그 무엇도 나를 막을 수 없다...

Share:

댓글 4개:

  1. 잠시 한국들어왔는데 모쇼 캠퍼가 이번주 도착한다고 중국 완구점에서 연락이 왔네요. 2020년은 캠퍼와 가베라로...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오...캠퍼가 소량만 풀렸다던데 구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삭제
  2. 지지마라님 덕분에 지난 한 해는 설레는 마음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빈말이 아니라 쌍둥이 육아로 내 취미생활은 포기하다시피 살던 중에 유일한 낙이 여기에서의 정보들이었으니까요 ㅎㅎㅎ
    올해도 좋은 소식 많이 부탁드리고 새하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헛..말씀 감사합니다. 쌍둥이 육아셨군요 ㅠㅠ 저는 딸아이 하나여도 힘들었는데...힘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