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미스] 1/100 시난주(합금완성품), 이렇게 배송된다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현지에 메탈미스 1/100 시난주 합금완성품의 제품 포장 관련 사진들이 올라오면서 불만+놀라움 섞인 얘기들이 나오고 있네요. 저도 처음에는 리뷰용 샘플로 현지 리뷰어들에게 전달된 제품 사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만...양산품이 아래 사진처럼 포장되어 출시된다고 하는군요;; 흠...

포장 쪽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촉박한 출시 일정 때문에 미처 포장 패키지 준비를 못해서? 이건 좀 성의가 없는데? 등...여러가지 생각이 드는데요;; 제조사에서 정말 저렇게 출하한다면...저걸 받아 소비자들에게 발송해야 하는 타오바오 쪽 판매자들 뿐만 아니라 양품을 바라는 구입자들 모두, 배송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나 파손때문에 골치 아플 듯 합니다 ㅠ ㅠ

나름 제품 품질이 괜찮게 나왔다 싶었는데...이런 복병이 튀어나올 줄이야;; 중국 업체들도 참 버라이어티하네요...만약 정말 저렇게 출하가 된다면, 구입하신 분들 모두 별탈없이 양품 받으시길 바래봅니다 ㅠ ㅠ




Share:

댓글 9개:

  1. 헐....충격이네요. 이번 사자비도 받아보니 포장용지가 약해서 조금 찢어진 부분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나름 신경쓴다고 비닐안쪽으로 종이를 덧대놨던데 저건 좀 성의가 없는듯....

    답글삭제
  2. 정신나갔네요;;
    해외배송을 저꼬라지로 하면 분명 난리가 날텐데말이죠...

    답글삭제
  3. 저 그래서 시난주 주문할때 2천원 추가요금 지불하고 "조금더안전한뽁뽁이포장" 요청해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판매자가 조금더안전한뽁뽁이포장 할거냐고 물어보는게
    "돈더받아먹으려고 그러는건가?" 생각했는데 판매자분의 선경지명이 통했군요.
    그래서 전 안심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4. 모쇼의 캠퍼랑 비교하면 차이 많이나네요..

    답글삭제
  5. 진짜 이름값하네요
    메탈 미스..ㅋ

    답글삭제
  6. 저건 뽁뽁이를 두르던 공기포장을 두르던 겉에 두르는건 의미가 없고
    내부에서 굴러다니고 부딪히면 100% 파손이나 스크래치 생깁니다
    그것도 해외 배송인데...참 생각없는 제조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모형에 알맞는 블리스터나 스티로폼 포장을 쓰는 이유가
      상하좌우 흔들림을 최소화 해서 파손이나 기스가 안나도록
      원형을 보존하기 위함인데...무슨 중고거래도 아니고...화 나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