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모형] 아이디어 넘치는 프라모델 제품 제작 중...에어브러시 조형의 스페이스 아크호!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중국 업체에서 제작 중인 색다른 프라모델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색다르다고 말씀드리는 이유는...이 제품의 조형이 에어브러시 형태를 갖고 있기 때문인데요. 설정상으로는 지구의 자원 고갈로 인해 우주로 떠나는 인류를 실은 우주선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제품명도 ‘노아의 방주’를 딴 ‘방주호’라고 합니다 ㅎㅎ 영어로 바꾸자면...아크(ARK)호 정도가 되겠네요. 

현재 기성모형(麒圣模型)이라는 곳에서 이를 프라모델로 제작 중입니다. 과거 중국 현지 모형행사에 전시된 샘플 사진을 보니 정보량이 살벌하네요. 우주선 동력원 및 스러스터 쪽에 LED도 들어가구요. 조형 자체가 에어브러시여서, 도색하시는 모델러 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도 보입니다 ㅎㅎ 아이디어 좋군요.

현재 알려진 출시 스케줄을 보면, 현재 대략 80% 정도 개발된 상태로 올해 2, 3분기 출시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보는 업체여서...사출, 조립성 등 품질이 어떨지 지켜봐야겠지만, 독특한 제품인만큼 기대감도 크네요.

아래에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추가 정보 나오는대로 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에어브러시처럼 ㅋ 크기는 대략 이정도입니다

요기 도료컵 부분은 가동이 된다고 하네요 ㅋ







Share:

댓글 4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