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Rodams)] PARTIDO LARGO, 스러스터 및 미사일 포드 3D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로담스에서 스러스터와 미사일 포드 3D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크기를 살펴보면...스러스터는 길이 14cm, 직경 7cm로 4개가 장착되고, 미사일 포드는 길이 22cm에 폭 5cm 이네요.

무슨...부분 파츠 하나가 HG, MG 크기로 달려있는 셈입니다. 찔끔찔끔 부분 이미지 공개하지 말고...어서 전체 이미지를 좀 공개해주길 ㅋㅋ;;

그럼 아래에 관련 3D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소식 계속 업데이트 드릴게요~^^

1. 스러스터




2. 미사일 포드





Share:

댓글 11개:

  1. 미사일 포드를 저런걸 쓰는 기체는 제 기억으로는 덴드로비움이 유일 했는데 음...

    답글삭제
    답글
    1. 헐...저 미사일 포드가 튀어나오는 그거였군요 ㅠ ㅠ 덴드로비움 맞는 것 같습니다!

      삭제
  2. 1/72 덴짱이면 1m 넘어간다고해도 이해가 되네요.
    근데 이거에 철골구조물 들어가야 마는 것 아닌지...

    답글삭제
  3. 덴드로비움 확정이네요. .

    답글삭제
  4. 덴드로비움 주포포함 전장이 140m인데 1:72면 194cm정도인데... 덴짱 아닐수도...

    답글삭제
  5. 노이에질 이나 네오지옹 생각했는데
    덴드로비움!

    답글삭제
  6. 미사일포트를 보면 덴드로비움 같은데 기존에 발표했던 베이스 형태를 보면 원형에 뒷쪽으로 받침대가 있는것을 볼때 직립형태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기존에 발표했던 베이스때문에 확증하기가 조금 애매하네요.

    답글삭제
  7. 풀버전 덴짱이라면 1.4m로는 너무 작고 (대륙이 대륙해서 치수뻥친거면 가능하지만) 아마 간이형 덴드로비움이 가능성있지않을까싶네요

    답글삭제
  8. 제 생각에도 간이형 덴드로 비움일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기존에 발표했던 디자인을 보면 대형 분사구도 있는데 간이형 덴드로비움 뒷쪽도 그런 큰 분사구가 있습니다.
    원형 스텐드도 어느정도 조형적 연관성이 있어 보입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