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Rodams)] PARTIDO LARGO, 추가 이미지 공개...이번에는 GP03 스테이맨 백팩?!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업체 로담스에서 또다시 제품 3D 모델링를 추가 공개했습니다. 앞서 그간 나왔던 이미지들을 토대로 해당 제품이 ‘간이형 덴드로비움’이라는 얘기들이 많았는데요. 정황상 그럴 가능성이 상당히 커보입니다 ㅎㅎ 근데...갑자기 GP03 스테이맨의 백팩처럼 보이는 이미지도 공개됐네요 ^^;;

해당 이미지는 설명 부분에 본체 백팩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이게 제가 아는 그 백팩이 맞다면 1/72의 GP03 스테이맨도 포함되어 나올 수도 있겠군요;;; 1/72 GP03 스테이맨은 확실히 끌리는데...혹시 그냥 간이형 덴드로비움에 거치하는 용도의 파츠일 수도 있으니 좀 더 지켜보죠 ^^;;

그 외에...1/72 건담 쪽 프라모델은 대개 메카니코어 쪽에서 뽑아냈는데. 이게 우연의 일치인지, 아니면 메카니코어와 연관성이 전혀 없는지도 궁금해지는군요 ㅋㅋ 공개된 모델링 이미지 스타일도 그렇고 말이죠;;

여튼...아래에 3D 이미지들과 간이형 덴드로비움 이미지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추가 공개된 3D 모델링 이미지
- 길이 약 11.1cm, 폭 약 6.4cm, 높이 약 4.5cm








2. 간이형 덴드로비움 이미지 (참고)




Share:

댓글 4개:

  1. 색감 이나 스타일도 메카니코어 느낌 이네요
    3D 모델링이라 아직은 잘 몰르겠지만...
    메카니코어가 업체명을 바꾼건지...

    답글삭제
  2. 아.. 생각보다 많이 구린데요..실물을 봐야 할듯 하네요 ㄷㄷㄷ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