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타카라토미, 일본 도쿄에서 제1회 트랜스포머 검정시험 진행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일본 모형업체 타카라토미가 어제(2월 16일) 도쿄에서 제1회 트랜스포머 검정시험(?)을 진행했다고 하는군요 ㅋㅋ 트랜스포머 관련 지식을 테스트하는 시험인데...일본답다는 생각이 드는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

해당 검정시험은 초급과 중급을 선택해 응시할 수 있으며 시험 성적에 따라 해당 등급의 합격인증서를 발급합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 이번 시험 문제를 촬영한 사진들이 일부 유출됐는데요. 해당 사진들을 살펴보면...시험 범위는 상당히 넓은 것 같네요. 트랜스포머 G1부터 2018년 범블비 영화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한 트랜스포머 작품에 대한 문제들이 출제됐거든요;; 

ㅋㅋㅋ 트랜스포머 시험이라니…^^; 일전에 건담능력시험이었나...인터넷에 올라왔던 건담 애니메이션 및 설정 관련 시험 문제들을 보고 웃어넘겼던 기억이 나는데...이러다 반다이도 건담 검정시험 하나 만드는게 아닐까요 ㅎㅎㅎ;

아래에 관련 사진 및 유출된 시험 문제 사진들 공유드리니...일본어 가능 + 트랜스포머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한번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

1. 시험장 및 합격인증서 사진
제1회 트랜스포머 검정시험장 안내

후끈한 시험장 모습 ㅎㅎ

초급 합격증서

중급 합격증서

초급과 중급 시험지. 증정품도 있네요

2. 시험 문제 사진
[초급]



 



[중급]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