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0 하비 엑스포 차이나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개최 연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0 하비 엑스포 차이나(Hobby Expo China; HEC) 행사도 결국 연기가 되는군요. 4월 17일~19일 베이징에서 개최 예정이었는데 올해 9월 개최로 연기됐습니다. 그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여러 행사들이 연기/취소됐던만큼...하비 엑스포 차이나도 이를 피해갈 순 없었나 보네요. 

작년 하비 엑스포 차이나는 볼거리가 많았던 기억이 나는데...미뤄져서 여러모로 아쉽네요. 어서 사태가 좀 진정되길 바래봅니다. 근데, 이번 사태가 진정된다 할지라도, 왠지 한동안은 선뜻 중국에 갈 수 없을 듯 하네요;;; 여튼...행사 연기 소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