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LAB] MG 제간 전용 에칭 파츠 작업기 #1 - 머리, 가슴, 허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MG 제간 순조 완료 후 MS-LAB의 에칭 파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에칭 작업은 짧은 시간에 확 눈에 띄는 Before&After를 보여주는터라...작업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같은 경우, 에칭 작업 후 먹선/데칼 정도만 해주는데...이것만 해도 꽤 만족도가 높네요 ^^

현재 머리, 가슴, 허리/스커트 쪽까지 작업했는데요. 아래에 작업기 사진 및 내용 정리했으니 혹시 제간 에칭 파츠에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1. 메탈 안테나 교체
우선 메탈 안테나 교체부터...

요 안테나를...

요렇게 니퍼로 잘라낸 다음

안테나를 꽂아주면 완료!


2. 머리
고글 안쪽에도 입체감 있는 디테일 에칭이 들어갑니다






정면 외에 뒤쪽에도 깨알같이 에칭 파츠들이 있습니다 ㅋ 작은 파츠들은 붙이실 때 떨어뜨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바닥에 떨어지는 순간 한참 찾게 되더군요;;

머리 완료!

3. 가슴

목 부분은 이렇게 깃을 접어주는 형태여서 입체감이 좋습니다

콕핏 안쪽에도 디테일 추가

요렇게...콕핏 쪽을 열어주면 안쪽에 노출됩니다 ㅎ



이렇게 가슴도 완료!

4. 허리
허리/스커트 쪽은 은근히 에칭 파츠가 많이 붙습니다 ㅋ 요런 통짜 에칭 파츠는 접착제 필요없이 그냥 덧댄 뒤 장갑으로 덮어주면 되네요

요렇게~

목 부분과 같은 스타일의 디테일인데...독특한 느낌입니다 ㅋㅋ

스커트 안쪽에도 붙여주고...

여기도 꼼꼼히~


오오...


허리/스커트도 완료했습니다 ㅋ

5. 요기까지 ㅋ




Share:

댓글 4개:

  1. 발바토스는 안나오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한번 여쭤봤는데...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ㅠ ㅠ

      삭제
  2. 오~ 애칭 하니까 뭔가 메빌 느낌도 나고
    고급져 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ㅎㅎ 비도색파인 제 선에선...최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