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어] 1/100 발바토스 폭주 이펙트 파츠 및 1/100 핀 판넬 이펙트 파츠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번에 1/100 더블오 퀀터 컨버전팩(프라모델)을 출시했던 퀀텀코어에서 이번에는 이펙트 파츠를 제작 중이네요. MG 발바토스의 폭주 이펙트 파츠와 뉴/하이뉴 건담 핀 판넬용 이펙트 파츠 제작 사진이 업로드됐습니다.

폭주 이펙트는 철혈오펀스 극중에서 상당히 임팩트 있던 장면 중 하나였던터라 실제 루프스 렉스 작례에서도 많이 보였는데요. MG 발바토스에 붙여줘도 포스 하난 제대로일 것 같습니다 ㅎㅎ 뉴/하이뉴 건담 핀 판넬 이펙트 파츠는 자외선에 반응하도록 도색되어서 효과가 좋네요. 

현재 보이는 정보상으론 인젝션은 아닌 듯하고...좀 더 지켜봐야 확실해지겠지만, 3D 프린팅된 파츠를 도색해 판매하는 형태가 될 듯 합니다. 추후 상세 정보 및 타오바오 판매처 나오면 또 소식 업데이트 할게요 ㅋ 아래에 현재 제작 중인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2개:

  1. 두 제품다 레드 클리어로 나온다면 관심도 가고 수요가 상당할거같은데

    그럴리는 없어 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목업용 샘플레진이고 프라로 만든다...라는 전제라면 가능하죠.
      현재로선 그저 알수없다 정도가 맞을듯 하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