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EX-S 건담(프라모델) 블루 컬러, 하체 프레임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한동안 로담스가 부위별 이미지를 쪼개서 꾸준히 포스팅하더니...이제 메카니코어도 시작인가 봅니다. 엊그제 하체(외장)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는 하체 프레임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디테일이 ㅎㄷㄷ하긴 하네요. 

향후 메카니코어에서 별다른 정보 없이 부위별 이미지만 포스팅할 경우, 이미지들을 하나의 포스팅에 모아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부위별로 쪼개진 이미지들은 나중에 찾아보기가 힘들거든요;; 

그럼 오늘은 메카니코어에서 공개한 하체 프레임 쪽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8일 공개된 하체(외장) 이미지






Share:

댓글 4개:

  1.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메카니코어 제품만 사서 전시만 해도
    반다이는 압살할 것 같네요.ㅎㅎ

    답글삭제
  2. 메카니코어는 진짜 다 사고싶네요~ㅠ

    답글삭제
  3. 앞전 메코하고 비교되는게 이건좀 과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관적으로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