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팩스] 중국 모바일게임 명일방주의 쇼(1/8) 가동피규어, 예약 판매 개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업체 에이팩스(APEX)에서 중국 모바일게임 ‘명일방주’의 캐릭터 ‘쇼’를 1/8 가동피규어로 제작 중입니다. 명일방주가 한국에도 출시되면서 저도 플레이 중이긴 한데...소방대원이라는 특징적인 캐릭터 설정은 좋지만, 정작 제가 쇼를 안 키우다보니 그다지 흐흐...^^;;

업체명이 낯선터라...에이팩스 정보를 살펴보니, 아크테크(ARCTECH)라는 이름으로 자체 개발한 피규어 관절부의 볼 조인트 시스템을 홍보하고 있는게 눈에 띕니다. 크게 디자인과 소재를 강점으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관절의 외부 노출을 최대한 줄이고 가동성은 크게 향상되도록 디자인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소재는 가동 관절부에 고강도의 POM 소재를 적용해 기존 피규어의 관절에 비해 더 좋은 강성, 내구성, 고정성을 갖추고 있으며 마모, 마찰에도 강해서 관절 수명도 길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언제나 지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관님!

관절 소재 관련 소개

일단, 업체 측 설명만 보면 상당히 우수한 업체로 보여지지만...아직 예약 판매만 진행하고 정작 출시된 실물 제품이 없는터라, 아직은 좀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ㄷㄷ; ;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 아래에 1/8 명일방주 쇼의 제품 정보 및 사진들 정리해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 크기: 1/8, 약 16cm
- 정보 및 구성품: 16개 부위에 가동 관절 삽입, 교체손 3세트 포함, 소방용 도끼, 산소통, 산소 마스크, 소방 호스, 표지판, 삼각뿔, 확성기를 들고 있는 다람쥐, 3종 표정 얼굴 파츠(엄숙/소리 지름/미소)
- 가격: 496위안
- 출시 시기: 9월(예약 후 잔금 결제도 9월)
- 초회특전: 용문 소방서 표식이 새겨진 투명 보호 고글(투명), 공사중 표지판 2종

2. 제품 사진




3. 기타: 저의 명일방주 게임 플레이 상황 ㅎㅎ
- 혼자 사브작 사브작 싱글게임 하듯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 게임ID는 어바웃하비#5654입니다. 하시는 분들은 같이해요 ㅎㅎ

일단 애캐들부터 겨우 겨우 2정예까지 찍어줬습니다 ㅎㅎ 항상...이성 부족에 허덕이고 있네요;;

진행 상황

Share:

댓글 1개:

  1. 합금완성품 소식은 없으신가요?
    장고모형에서 1/100 EX-S 예약 받는다고 하던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