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멘션스튜디오(차원모방)] 울트라맨 모로보시 단(프라모델) 코팅판, 현지 개봉기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전따꺼가 디멘션스튜디오의 울트라맨 모로보시 단(코팅판) 프라모델 제품 개봉기를 게재했습니다. 예전 울트라맨 하야타 신지로(코팅판)처럼 메탈릭으로 외장 파츠 런너가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 완전 무광이라기 보다는 반광 느낌인 듯?)

아래에 제품 개봉+런너 사진, 그리고 리뷰어 언급 내용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조립 완성 리뷰 나오면 또 소개드리겠습니다 ^^

1. 제품 박스 개봉
박스 사진



밀어서 빼는 형태


런너 수량은 꽤 됩니다. 박스에 꽉꽉 채워져있네요


도색된 런너는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이번에는 두꺼운 종이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2, 런너 및 구성품 사진
전체 런너 사진. 레드/실버 파츠는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프레임과 무기 파츠는 미도색

핸드 파츠


보이는 각도에 따라 광택이 다르게 보인다고 하는군요. 지문은 안 묻어나구요



근접 사진. 도색 표면이 상당히 깔끔하고 이물질도 없습니다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어서 조립 후 게이트 자국이 보이지 않습니다



실버 런너도 레드와 비슷한 효과



이물질 및 광택 등 도색 품질은 괜찮아 보입니다




도색이 되었다곤 하지만, 일단 접합선 부위는 그대로 노출이 됩니다;





그레이 컬러 런너는 미도색 상태입니다

독특하게, 요기 보라색 박스 안의 부품은 색 분할을 위해서인지 도색 처리되어 잇습니다

여기 표시 부분도 도색 처리됨




LED 파츠. 배터리 동봉!


약간 어두운 와인 컬러로 도색된 파츠


습식 데칼

Share:

댓글 3개:

  1. 정말 간절히 기다렸던 제품이 나왔네요. ㅠㅠ
    그나저나 타오바오에선 아직 구매가 불가능한건가요?
    아무리 검색해도 코팅 안된 기존 제품이나 완성품 밖에 안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저도 타오바오 검색해봤는데...아직 안 보이는 것 같아요;; 혹시 판매링크 나오면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삭제
    2. 타오바오에서 예약 받기 시작했네요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