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모형] EX-S 건담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이라는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인피니트디멘션의 1/100 사자비 버카 컨버전킷을 카피해 합금완성품으로 출시한 장고모형이 이번에는 EX-S 건담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현지 커뮤니티에서 진위 여부를 묻는 게시물이 올라왔길래...타오바오 쪽을 살펴보니, 몇 곳에서 예약 판매 중이네요. 

예약 판매 중인 타오바오 상점들

타오바오 쪽 판매글들을 살펴보면...일단 가격은 약 800위안입니다. 사진은 어디 모델러의 작품같은데...지난번 사자비가 인피니트디멘션 제품 카피였던만큼, 이번에도 저 사진과 비슷하게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 외, 예약 판매글의 제목에서 걸리는 부분이 하나 있네요. 바로 ‘선행예약’이라는 문구인데요. 장고모형의 사자비 제작 소식이...최초로 나온 게 2018년 3월쯤이었고, 제품 출시시기는 작년(2019년) 연말이었다는 걸 감안하면 EX-S 건담은 출시까지 얼마나 걸릴지 좀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 인피니트디멘션 사자비의 정보량을 생각하면...사자비보단 빨리 될 듯..?)

그래도 타오바오에서 예약 판매하는 제품들은 빠르고 늦음의 차이만 있을 뿐 결국엔 출시가 되는 경우가 많은터라...관심있으신 분들 계시면, 느긋하게 마음먹고 진행되는 상황을 보다가 결정하시길 추천드려봅니다 ㅋ 

장고모형이 첫 제품인 사자비 버카 합금완성품을 꽤 괜찮은 품질로 내놓았던만큼...EX-S 건담에서 더 나아진 품질을 보여주길 기대해보죠. 일단은 관련 타오바오 링크 및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타오바오 판매자들이 업로드한 이미지

Share:

댓글 3개:

  1. 정보 감사합니다 !
    진짜로 예약중 인게 맞다면, 나중에 색놀이 버전도 기대 해볼만 하겠네요

    답글삭제
  2. 어깨파츠보면 국내 네오그레이드사의 레진 컨버전킷 카피한것 같네요.
    중국에서 레미였던가요..리피팅슈트라는 이름으로 인젝션킷으로 카피한적도 있었는데.

    답글삭제
  3. 오!
    관심이 갑니다~
    요새 중국 합금 완성품 땜시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
    바가지 쪽발이들~~
    망해라~

    망해라~~~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