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모형] 초합금혼 퍼시픽림 집시 데인저(카피품), 샘플 영상 및 파츠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5월쯤? 폭풍모형에서 초합금혼 퍼시픽림 집시 데인저를 카피한다는 소식을 본 것 같은데...어느새 1년이 지나 완성된 샘플이 나왔네요 ㄷㄷ 전체적인 마감이나 도색 품질은 꽤나 깔끔해보입니다. 

다만...제가 초합금혼 집시 데인저를 본 적이 없는터라;; 단순 카피품인지...단점 및 결함을 개선한 제품인지는 모르겠군요;; 아무래도 직접 보는 게 정확할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에 첨부드리는 사진 및 영상 확인하세요 ^^

* 시간이 꽤 지났기 때문에 변경이 있을 수도 있는데...일단 작년에 공개된 정보 상으로는 크기 약 23cm, LED 탑재, 컨테이너 선박 파츠 및 무장 동봉, 가격 약 550위안이었습니다. 

[시제품 영상 및 일부 파츠 사진]

극중에서 집시 데인저가 들고 마구 휘둘렀던 화물 컨테이너선 ㅋㅋ

그 외 파츠들 사진. 작년에 공개된 사진에선 베이스가 있었던 것 같은데...여긴 안 보이네요 ㅋ 상세 구성품 정보는 좀 기다려보죠

Share:

댓글 2개:

  1. 제가 정품 보유중인데 본체ㄱㅡ사진은 너무 작아서 모르겠고 배와 팔 파츠는 정품 그대로 카피함거 같네요. 팔목에 튀어나온거 당기면 led 켜지는데 그것도 재현했을지?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오후에 포징 사진들 공유드릴게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