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만우절에 나온 중국 업체들 이슈 및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예년과 다르게...코로나19의 영향인 건지, 뭔가 조용히 넘어간 것 같은 올해 만우절이네요 ^^;; 오늘은 중국 업체들 중 빙고스튜디오, 오렌지캣, 레핀 쪽의 만우절 소식들을 정리해봤습니다 ㅋ 

1. 빙고스튜디오 -  SD 갓건담?!
- 빙고스튜디오가 이전에 1/100 갓건담 레진킷과 다수의 SD 레진킷을 출시했던터라...실제 제작 중일 수도 있는데요. 하필 만우절에 관련 사진을 게재한터라 만우절 패러디가 아닌가 하는 얘기들이 보이네요 ^^;; 일단 SD 비율 디자인이 완전히 공개된만큼 사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2. 오렌지캣- 자동차 업계 진출!
- 요건 만우절 패러디네요. 이름하여…’오렌지 카 인더스트리’. 승합차 관련 제품을 출시하겠다는 웨이보 포스팅을 게재했습니다 ^^
3. 레핀, 창작 레고 조립매뉴얼 공유 사이트 리브릭커블 인수!
- 짝퉁 레고를 판매하다 소송 걸려서 패소한 레핀이 리브릭커블 사이트를 인수했다는 만우절 소식도 있었네요. 카피 업체인 레핀이 창작 레고 제품을 상용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점에서 그럴 듯한 소식처럼 보입니다 ㅋ 

- 하지만 해당 기사의 우측 사이드에 달린 태그에 [APRIL FOOLS]라고 적혀있네요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