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연방의 하얀 악마 마스크, 종이 도안 이미지 공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일본 트위터리안이 재밌는 트위터를 하나 올렸군요. 바로...연방의 하얀 악마, 퍼스트 건담 종이 마스크 도안입니다 ㅋㅋ 구조도 간단하고 1장이면 되는터라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물론...종이여서 코로나 방역용 마스크로는 못 쓰겠지만 ㅋ 재미삼아 코스프레용으로, 혹은 주위의 이목을 끌고 싶다면...시도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어떠신가요, 끌리지 않으세요? ^^

아래에 해당 트위터리안 링크 및 도안 이미지 공유드릴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셔서 A4 용지에 프린트 후 만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출처: @arakichi1969 트위터]

완성 사진 ㅋㅋ 턱은 깨알 같은 디테일 구현이네요 ㅋㅋ

종이 도안

Share:

댓글 4개:

  1. 이거하고 학교가면 씹인싸각 ㄹㅇ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하하...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삭제
  2. 아들래미 만들어줬습니다. 안에 1회용 마스크 덧대면 진짜 마스크~

    답글삭제
    답글
    1. 오!! 그러네요 ㅎㅎ 저도 딸아이에게 해줄려고 해요. 기념사진각입니다 ㅋ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