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토이] 스틸 본 아머(Steel Bone Armor) 완성품, 제품 정보 및 영상 리뷰 소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구독자 분들 중에 이런 메카닉류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오늘  ‘스틸 본 아머’라는 완성품의 제품 정보 및 영상 리뷰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스케일은 1/25이며, 기존 로봇 완성품들과는 다르게 꽤나 큼지막한 사람 피규어가 해당 메카닉 기체에 탑승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공식 사진 및 포징 사진들을 보면, “오 괜찮은데?”하고 끌릴 정도로 괜찮아 보입니다 ㅋㅋ 살짝 건담 더블오에 등장하는 양산형 모빌슈트 티에렌 느낌도 드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아래 제품 정보 및 路边de大叔님의 영상 리뷰 참고하세요 ^^

1. 제품 정보
- 스케일: 1/25
- 크기: 메카닉 약 22cm, 사람 피규어 약 7.5cm
- 특징: 가동되는 완성품이며, 무장 등 파츠들은 다양한 형태로 조합 및 장착 가능함. 가슴 장갑과 어깨 장갑이 오픈되며, 안쪽에 조종석이 있어 조종사(피규어)를 탑승시킬 수 있음
- 가격: 379위안
* 스틸 본 아머 외에 화이트/실버/데저트 버전 등 바리에이션 제품도 있음

2. 제품 공식 사진
- 공식 사진은 컬러 및 도색 품질이 상당히 깔끔한데...실제 제품 영상을 보니 어느 정도 차이가 있네요. 자세한 건 사진 아래의 리뷰 영상에서 확인하시길~!







3. 유튜브 리뷰 영상 (리뷰어: 路边de大叔님)

Share:

댓글 3개:

  1. 고토부키야 헥사기어나 다이아클론처럼 다양한 시리즈가 나오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검색해 보니 벌서 다양한 시리즈가 나왔네요..
    장갑차나 탱크같은 주변장비들까지 나오면 디오라마를 구성하기도 좋을것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