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중국 허난성 미술학교 회계 담당자, 5년간 횡령한 돈으로 모형 제품 구입 ㅋ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중국 현지에 모형과 관련된 흥미로운 기사가 게재되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중국 허난성 지역의 한 미술학교 회계 담당자(전직원의 급여 지급 관리)가 5년간 회계 조작으로 직원들의 급여를 횡령해 약 300만 위안(약 5억원)을 챙겼다고 하는군요 ^^;; 

이렇게만 보면 이게 모형이랑 무슨 상관일까 싶은데요. 이렇게 횡령한 돈을 모형 제품 구입과 게임 머니 충전에 다 써버렸다네요 ㅋㅋ 이번 사건을 소개하는 영상을 보니, 집안에 건프라를 비롯한 마크로스, 트랜스포머 등 엄청난 수의 모형 제품들이 쌓여있습니다 ㄷㄷ

사건 당사자의 진술 영상을 보면…”모형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횡령을 저질렀다”, “어느 순간에는 왜 제품을 구입하는지 모를 정도로 도박, 마약하는 느낌으로 제품을 샀다”, “구입한 제품 중 가장 비싼 건 600만원짜리. 하나에” 등...상당히 중증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항상 프라탑을 쌓아놓았던터라...뭔가 남일 같지 않군요 ㄷㄷ 그래도 모형 제품 구입 때문에 불법 횡령이라니...괜히 건전하고 선량한 모형 애호가들의 이미지가 사회적으로 나빠지지 않을까 우려되네요 ㅡㅡ;; 

모형하시는 모든 분들은...아내나 여친의 등짝 스매쉬 정도면 끝나는 일탈 소비 정도만 하시기 바래요 ㅋ 그럼 아래에 관련 영상 캡처 이미지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집안을 가득 채운 모형 제품들...


가장 비싸게 산 제품은 개당 약 600만원 짜리...

"모형 제품은 구입은 마치 도박이나 마약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집안 곳곳에...;;


ㄷㄷㄷ

Share:

댓글 2개:

  1. 저중에 프리미엄 붙은것이 있으면 다행이겠지만 그렇지 않은것들도 많을텐데..
    다시 팔아도 횡령한 금액을 갚을수나 있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ㅋㅋ 모형을 다 압수한다해도...저걸 제값 받고 팔 수 있는 사람이 공안 측에 있을지 의문이에요 ㅋㅋ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