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G] 새로운 프라모델 업체 등장...첫 제품명은 저지(Judge; 심판)!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간만에 새로운 중국 프라모델 업체가 등장했습니다 ㅎㅎ 업체명은 중국어로 무중력을 뜻하는 영중력(零重力), 영문으로는 제로그래비티입니다. 업체 쪽에선 이를 줄여서 제로G라고 쓰고 있으니...일단은 제로G로 표기하겠습니다 ^^

제로G의 첫 제품은 심판을 의미하는 저지(Judge)라고 하는데요. 서페 사진과 함께 공개된 제품 정보를 보면, 프라모델 제품이고 부품수 700개 이상, 발~머리까지 크기 21cm, 기체 전체 높이는 30cm입니다. 크기는 MG급이네요.

이어서 제품 디자인을 살펴보면...서페 사진이 비스듬한 각도여서 정면 모습은 확실치 않습니다. 다만, 보이는 백팩 부분은 왠지 살짝 저스티스의 파툼 느낌이 있습니다 ㅋ 얼추 시드 쪽 기체를 마개조한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끼워맞추기지만...이름도 뭔가 ‘정의(저스티스)의 심판(저지)’처럼 연관성이 있구요 ㅋㅋㅋ;

그나저나...부품수 700개면, 일반 MG를 크게 상회하는 수량인지라 어떤 제품일지 기대가 됩니다. 아마 파츠 분할이 엄청나긴 할텐데...한번 추가 정보 공개를 기다려보죠.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5개:

  1. 포비든 같아보이기도...회사로고에 있는 낫 모양의 무기랑 같이 보면 포비든 같아 보이네요

    답글삭제
  2. 뭔가 시드 스타일의 건담 느낌인데 기대되는군요.

    답글삭제
  3. 포비든이네요ㄷㄷ 어깨 스러스터 목 양옆 등등 각부 디테일보면 확실하네요

    답글삭제
  4. 디테일 미쳤네요.. 필구각입니다!!

    답글삭제
  5. 어깨랑 가슴은 스프덤 팔뚝은 데스티니 백팩은 아마츠... 시드시리즈 이것저것 섞은 짬뽕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