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Rodams)] 1/72 RAS-30L(프라모델) 3D 모델링 이미지 추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로담스에서 근 1달만에 간이형 덴드로비움(예상)의 추가 3D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다량의 무기가 빠방하게 탑재된 무기 창고가 인상적이네요 ㅋ 다만, 미사일 포드는 바깥 외장에 표시된 원형 디테일들과 안쪽 미사일 위치들이 서로 달라서 이상하건만...변경없이 그대로 나오려나 봅니다;;

그 외, 제품의 모델명은 RAS-30L인데, 예약 판매된 GP03의 RAS-30에서 ‘L’이 하나 더 붙은 형태입니다. GP03 스테이맨과 세트라는 의미이므로, 일반형이든, 간이형이든 덴드로비움은 확실하네요.

해당 제품은 1/72 프라모델로 12월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및 다른 상세 정보 나오면 추후 또 업데이트 드릴게요~!








Share:

댓글 4개:

  1. 미사일 컨테이너인가 보군요...

    답글삭제
  2. 뭐야 미사일이 왜 반대로 달려있어

    답글삭제
  3. 설마 이게 전체 모습은 아니갰죠?

    답글삭제
  4. 이거 갑자기 미사일 포드에서 산으로 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