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모형] 중국 금의위 모티브의 신규 걸프라 2종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스턴모형이 엊그제 중국풍 걸프라를 제작할 예정이라며 실루엣 이미지를 게재한데 이어, 이번에는 완전한 디자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중국 명나라 시대 황제의 직속 무력기관인 금의위를 모티브했으며, 사이보그 느낌의 걸프라라고 하는군요 ㅎ

개인적으로 금의위라고 하면…예~~전에 봤던 견자단 주연의 홍콩 영화 <금의위>가 떠오르네요 ㅋ 해당 걸프라의 컬러링은 빨강, 검정 그리고 금색을 중심으로 꽤 특색 있게 색이 입혀진 것 같습니다. 황제의 명을 받드는 직속 무력 기관이었던만큼...차분하면서도 은밀한 느낌이랄까요. 

그 외, 아직 캐릭터의 이름은 정해지지 않은 듯 하고, 모델명은 좌측이 JW-021, 우측이 JW-059입니다. 다른 정보는 아직 미정이네요. 추가 정보 공개되면 또 소식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에 관련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견자단 주연의 영화 금의위

한 네티즌은 팬티(?) 쪽이 너무 적나라하니, 이렇게 앞쪽 스커트를 입히는게 어떻냐고 이미지도 올렸네요. 좀 더 노출있는 버전도 있는데...그건 패스 ㅋㅋ;; 

Share:

댓글 2개:

  1. 2번 여러개 모으면 흑풍회스럽고 멋질것같네요 참신한 컨셉 좋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