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일본 두부업체 BEYOND G, 백식과 자쿠 두부 제품 출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ㅋㅋ BEYOND G라는 일본 두부업체에서 백식과 자쿠의 머리 디자인으로 두부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뭔가 생각지도 못한 업체 및 분야에서 이렇게 건담 IP를 활용하는군요 ^^;; 

짜잔! ㅋ



두부 틀을 백식과 자쿠 머리 디자인으로 제작해서 만든 제품인데요. 백식의 경우, 포장이 골드 컬러로 아주 고급스럽게 나왔습니다. 무엇보다도 금가루가 첨가된 카레맛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서 하얀 두부(백식)에 컬러를 입힐 수 있다고 하는군요 ㄷㄷㄷ 색을 칠할 붓이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소스로 두부에 붓도색하는 독특한 제품입니다 ㅋ 아마...두부에 붓도색이라니;; 말처럼 쉽진 않을 듯 한데...여튼 그렇게 먹고 남은 뚜겅(?)은 얼음 트레이로도 활용 가능하니 일석이조이긴 합니다 ㅋㅋ; 


현실은...ㅋ

활용 IP가 건담이나 샤아 자쿠도 아닌...백식과 양산형 자쿠라는 점도 재밌네요. 또한, 함께 공개된 제품 PV 영상도 재밌습니다 ㅋ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뭔가 좀 약 빨고 만든 느낌이랄까요...^^;;  영상 속에서 백식과 자쿠 외에 돔, 즈고크, 빅잠도 보이던데, 이 두부들도 한번 기대해봅니다. 

그럼 아래에 제품 관련 사진과 PV 영상 공유드리니 즐감하세요 ^^








플랜트 베이스드 푸드 비욘드 두부 부대 소속 ㅋㅋ

요런 디피도 가능?! ㅋㅋ

이 사람들이 ㅋㅋㅋㅋ

Share:

댓글 1개:

  1. 이전에 도요타 샤아 커스텀은 대단한 콜라보라는 느낌이었는데..
    이번 콜라보는 어떠한 상품적 특성의 접점이 없다보니
    대단하다기 보다는 좀 황당다는 느낌입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