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합금완성품 신제품 라인업과 관련된 배경 및 설정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부활한 모쇼에서 지난번 실루엣으로 공개한 합금완성품 신제품의 배경 및 설정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중국 모형업체들이 IP 제재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토리와 캐릭터를 자체 개발했다는 점을 강조하는 추세네요ㅋ 예전에 무명역류가 아예 삽화까지 넣은 글을 포스팅하기도 했더라죠 ㅋㅋ (* 그다지 효과가 없었다는 건 함정...ㅋ;;)

그럼 모쇼가 이번에 공개한 배경 스토리를 살펴보죠. 일단...미지의 흑탑(세력)으로 인해 막다른 길에 몰린 인류의 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뭔가 반격의 실마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여자 캐릭터에 대한 설정과 이미지도 공개됐네요 ^^

지난번에 공개된 실루엣이 일본 무사 스타일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캐릭터의 등장 국가/지역과 이름도 일본 쪽이군요. 중국 모형업체들이나 게임업체들...모두 일본 스타일을 정말 선호하네요 ㄷㄷ

그럼 아래에 모쇼가 공개한 배경 및 설정 이야기들을 간략히 번역/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 제품 샘플의 실물 사진들도 어서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1. 배경 이야기(번역)
거대한 흑탑이 솟아오르고, 인류는 자신들의 무기에 의해 공격당한다.
첨단 과학기술이 하루 아침에 인류의 적이 되어버린 상황...

흑탑은 어디에서 왔고, 왜 왔는가? 누구도 그 답을 알지 못한채...
인류의 문명은 모두 약탈 당했고, 물러설 곳도 사라졌다.

생존을 위해서!!! 설사 낡은 무기만 있다 할지라도
우리는 투쟁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것'이 우리 눈앞에 나타나기 전까진...

우리는 어둠과 절망 속에서 아주 작은 빛을 봤다...
여전히 미약한 빛이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줬다

극동의 전투 지역 - 야마자쿠라, 지하격납고

야마가타현 요네자와시 구미니산 온천여관,
'그녀'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에서 시작된다......

2. 캐릭터 소개 - 혼조 아카리

실루엣 공개된 로봇에 탑승하는 소녀 파일럿이군요 ㅎㅎ

Share:

댓글 2개:

  1. 아이고 모쇼님, GAT 시리즈는 마저 개발하셔야지 ㅠ

    답글삭제
  2. 아이 진짜 에일스트좀 재판해줘 제발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