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토이즈(팬메이드)] 정식 라이선스 그렌라간(합금완성품) 출시 정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CCS토이즈가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 중인 그렌라간(합금완성품)의 출시 정보입니다. 우선, 공개된 가격 정보가 재밌는데요. 중국 위안화가 아니라 일본 엔화으로 먼저 공개됐습니다. 가격은 2만4000엔이네요 ㅋ 그간 중국제 합금완성품들과 비교해보면, 꽤 높은 가격 책정인데...아무래도 정식 라이선스의 영향인가 봅니다;;

그래도...채색 샘플 사진을 보니, 일단 멋지게 잘 나온 듯 합니다. 최종 양산품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광택 및 도색 품질이 좋아보입니다 ㅎㅎ 무엇보다 풀 드릴라이즈 형태도 별다른 위화감 없이 잘 구현했네요. 확실히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천원돌파 그렌라간> 매니아 분들 계시면, 아래에 공유드리는 제품 출시 정보 및 제품 샘플 사진 참고하세요 ^^

1. 출시 정보
- 크기: 약 23cm
- 합금 비중: 전체의 70~80%에 합금 적용
- 풀 드릴라이즈 형태 구현 가능
- 가격: 2만4000엔
- 출시 시기: 2020년 9월

2. 제품 샘플 사진








Share:

댓글 7개:

  1. 중국도 쌓아온 노하우가 아까워서라도 정식 라이센스나 완전 오리지널로 많이 갈아타는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작권 단속을 받아도 끈질지게 살아남는게 중국 업체지만...아무래도 불안정하니까요. 근래에 SSSS 그리드맨, 테카맨 블레이드, 울트라맨, 메탈슬러그X, 록맨 제로 등 IP가 중국 업체랑 정식 라이선스를 주고 모형 제품을 제작 중입니다 ㅎ 달라진 중국 모형업체들의 위상이라는 느낌도 듭니다 ^^

      삭제
  2. 일본 수입품 가격이 비싼걸 생각하면...
    중국내 가격은 600위안 전후가되겠네요. 다만 가격차이가 심한만큼...일본 발매후 한두달이 지나야 중국내 판매가 시작될것같군요.
    -이런전략은 프라모델도 많이 적용하는지라..

    답글삭제
    답글
    1. 오...정식 라이선스 그렌라간이 600위안이면..완전 끌리네요! 중국 쪽 판매 가격 정보 나오길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삭제
  3. 중국 가격이 1280위안으로 정해졌나보네요... 합금량이 70~80%라니 한번 가봐야죠...

    답글삭제
    답글
    1. 생각보다 많이 비싸네요. 이젠 일본제품 가격대로 받겠다는건데...
      중국내 판매가 얼마나 될지,,,

      삭제
    2. 불법 제작이 아니니 비싸겠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