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오브갓즈(MG)] 색다른 메카 합금완성품, 죽음의 신 아누비스 메카 버전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카 오브 갓즈(Mecha of Gods, 줄여서 MG)라는 중국 업체에서 신들을 모티브로 한 색다른 메카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업체명인 메카 오브 갓즈에서 알 수 있듯이...고대의 신들을 메카 버전으로 제작할 계획입니다 ㅎㅎ 

첫번째로 제작되는 신은 이집트의 사신 아누비스입니다. 공개된 제품 사진을 보면, 아누비스의 자칼 머리, 사신의 낫, 그리고 이집트의 신다운 골드 컬러 배치와 문양들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신선한 느낌이어서, 조형은 괜찮아 보이네요 ㅎ

이어서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우선 합금완성품, 크기는 30cm(베이스 제외 높이), 가슴과 머리 쪽에 LED가 탑재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구요. 흠...요런 스타일의 메카 제품을 좋아하시느 분들, 혹은 30cm 이상의 큰 메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지켜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 ^^

그럼 아래에 제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전에 R1스튜디오에서 나온 레진제품인 아누비스를 카피한거네요. 단지 도색이 좀 바뀌고 베이스에 자잘한 디테일들은 삭제가 됐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