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테스타먼트 건담 공개! 프리미엄 반다이(한정판)으로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반다이에서 드디어 MG 테스타먼트 건담을 내놓는군요! 프리미엄 반다이(클럽G)이긴 하지만, 그간 <시드 데스티니 아스트레이> 팬분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왔던 테스타먼트와 아웃프레임 D 중 테스타먼트가 먼저 MG 모형화됩니다. 이렇게 되면, MG 아웃프레임 D도 머지 않았네요 ㅎㅎ 반가운 소식입니다! 

두둥등장!

사실 테스타먼트와 아웃프레임 D는, 현재는 사라진 중국 모형업체 용도자가 2017년에 비라이선스 1/100 프라모델로 출시했습니다. AE매거진 시절에 여러번 포스팅하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 다만, 단속으로 인해 용도자의 사장 및 관계자가 체포되고, 재판에서 징역 + 벌금형이 판결나면서...반다이에서 출시하지 않은 기체들을 출시한 용도자 제품들이 희소성을 띄게 됐고, 대체재가 없다보니...시장에서 프리미엄 잔뜩 붙어버렸더라죠. 현재 가격은 아마 모르긴 몰라도, 이번 반다이의 MG 테스타먼트보다 더 비쌀 겁니다 ㅡㅡ;

용도자의 테스타먼트 사진
저는 이 디자인도 꽤 맘에 들었는데...지금은 프리미엄이 ㅎㄷㄷ 합니다 ㅡㅡ;

용도자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반다이가 공개한 MG 테스타먼트 출시 정보를 살펴볼까요. 가격은 5700엔(일본 소비세 포함시 6270엔)입니다. 조립 후 볼륨이나 부품 수 등을 생각해보면, 좀 비싼 느낌이지만...출시되는 것 자체가 고마운 제품이라, 왠지 큰 불만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 출시는 올해 10월로 잡혀있습니다. 예약 판매는 출시 몇개월 전에 진행되는 걸 감안하면 몇 주 정도 뒤? 조만간 클럽G로 예약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아웃프레임 D도 연이어 내주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액션베이스(레드) 동봉입니다 ㅎ

Share:

댓글 4개:

  1. 제가 알기로는 아스트레이 계통이 아니라, 프리덤의 형제기들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실전 테스트중에 연방에 포왹후 연방이 운용했던걸로 알고 있어요. 아스트레이 아웃프레임은 로우 귤이 프레임만 있는것과 테스타먼트건담의 예비 외장을 가져다가 제작했기에 아스트레이라 불리지만, 아스트레이 계통이 아니기도 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기체가 등장하는 작품이 '시드 데스티니 아스트레이'여서 아스트레이 팬이라는 표현을 쓴건데...오해가 소지가 있네요. 혼동 없도록 표현 수정하겠습니다 ^^ 부가 설명 감사드려요!

      삭제
  2. 이놈 스트라이크 프레임 재탕인데도 역시나 가격이 너무하네요
    반다이 요즘 그냥 프반때리고 돈만 짜먹을려는생각인것 같은데 진짜 별꼴이네요...
    차라리 중국제를 옹호하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얼마나 팬서비스정신이 썩어 빠졌으면 모든제품을 한정판때릴까요...
    가격이라도 낫추던가 프반이름새겨서 쓰잘데기없이 비싸기만하고
    하여간 반다이 건프라하비는 반다이가 가장 못났습니다;;

    답글삭제
  3. 진짜 이걸 왜 한정으로 출시할까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