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레전드] RG 뉴건담용 외장/프레임 전시 베이스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5월 중순쯤에 인포스라는 중국 업체에서 아크릴판을 활용해 PG 퍼스트건담, MG 샤아 자쿠 2.0용 외장/프레임 전시 베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소개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중국 레진업체 모델레전드가 RG 뉴건담용 외장/프레임 전시 베이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각 아크릴판에 외장 장갑 파츠와 무장, 핀판넬 등을 거치한 뒤 겹쳐 세우는 방식입니다. 그래도, 별도의 습식 데칼이 동봉되어 있어 각 위치에 어떤 파츠가 거치되었는지 표시할 수 있도록 좀 더 신경을 쓴 모습이네요. 

가격은 118위안이며, 올해 7~8월쯤 출시 예정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에 제품 관련 사진 및 모델레전드 타오바오 링크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모델레전드 타오바오 링크]








Share:

댓글 5개:

  1. 와~ 이건 반드시 사야될 베이스네요

    답글삭제
  2. 외장 띄우는 형태로 만들었군요. 다양한 상품이 다양한 기호에 맞춰서 나온다는건 좋은것 같아요. ^^

    답글삭제
  3. 전작인 퍼건,쟈쿠 베이스도 이정도로 괜찮았었나싶어서 찾아봤더니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상당히 올라갔네요.

    가장 큰 변화는
    이전 제품은 부품 거치가 가능한 아크릴 '베이스'였다면
    이번 제품은 아예 외장을 감싸 아크릴 '케이스'가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거치된 부품을 설명해주는 텍스트가 추가되었다는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피규어쪽은 중국 아크릴 케이스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으며,
    인기있는 모델들은 DP가 추가된 전용 아크릴 케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담의 아크릴 케이스 시장은 여전히 굉장히 좁고,
    국내쪽은 특히 가격이 건담 본체에 버금갈 정도로 비쌉니다.
    그래서 대부분 아크릴 케이스를 포기하고 전용 장식장을 구비하는 형태로 가시죠.

    이런식으로 건담쪽의 아크릴 시장이 넓어지는건 굉장히 바람직한 일인듯 합니다.

    답글삭제
  4. 퍼건 케이스 구매해서 PG 퍼건 장착했습니다. 이뻐요. 단 아크릴 포장 커버 벗기는거 좀 짜증나기는 합니다...ㅎㅎ 파츠 장착 부분도 딱딱 맞고 전시 효과도 좋더군요. Rg용도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RG 퍼건 전용도 있나요?? 타오바오에서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