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7월 11일 건담 G 행사 발표회 개최 예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며칠전 반다이남코차이나에서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와 관련해 오는 7월 11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비리비리를 통해 중국 건담 G 행사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에 대해 보다 상세한 정보가 나올 것으로 기대되네요.

두둥...! 배경 장소가 베이징 올림픽 주 경기장!


베이징 올림픽 주 경기장 사진

그와 동시에, 반다이남코차이나에서 공개한 위 이미지에 대한 반응도 뜨겁습니다. 이미지의 배경 장소가 중국 베이징의 올림픽 주 경기장인 니아오차오(鸟巢)인데, 그 옆에 퍼스트 건담(무려 RG 퍼건 디자인!)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은 베이징 올림픽 주 경기장 옆에 1:1 실물 크기 퍼스트 건담이 세워지는 것 아니냐고 기대하고 있답니다 ㅎㅎ 

사실이라면...유니콘 건담이 들어서면서 해체된 오다이바 퍼스트 건담이 베이징에 등장하는 엄청난 일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ㄷㄷ 뭐...희망고문일 수도 있구요 ^^; 정작 현실은 베이징 올림픽 주 경기장 한정판 퍼스트 건담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ㅋㅋ;; 

그럼 7월 11일에 공개 발표되는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내용을 한번 기다려보죠 ^^ 소식 나오는대로 또 전해드릴게요 ㅎ

Share:

댓글 1개:

  1. RG랑 MG 3.0은 오다이바 건담 디자인이니... 당시 건담을 아직 처분하지 않았다면 분해해서 옮기는 거려나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