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반다이남코차이나,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공개 예정...과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남코차이나에서 <건담 중국 계획(高达中国计划)>이라는 명칭의 뭔가 색다른 프로젝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영어로 보자면,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정도가 될텐데요. 그간 반다이가 중국에서 다양한 한정판 기획 및 여러가지 행사를 진행했던터라...어떤 프로젝트일지 기대되네요 ㅎㅎ


반다이남코차이나 측은 현재 별도의 웹페이지를 개설해 프로젝트 정보 공개까지 카운트다운 중이며, 7월 4일 17시 기준, 54시간 정도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ㅎㅎ 프로젝트 정보와 관련해...현지 커뮤니티 및 SNS를 살펴보니, 현재 2가지 이야기들이 떠돌고 있네요. 예상 및 루머 수준이지만...간략하게 소개드리자면, 하나는 일반적인 중국 한정판 건담 제품(십이지신 퍼건 등) 출시이고, 나머지 하나는 상하이에 1:1 크기 건담이 들어선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ㄷㄷㄷ 

흠...1:1 건담이라니, 왠지 중국 네티즌 개인의 희망사항이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게 아닐까 싶은데요. 만약...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프로젝트’라는 이름에 걸맞는 파격적인 조치로 보입니다 ㅎ 반다이가 중국 시장에서 뽕을 뽑으려고 작정했다고 봐야겠죠;;

하지만, 지난번에 중국 반다이가 대단한 신제품이 나올 것처럼 홍보한 후, [중국 모바일 게임 캐릭터의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 제품]을 발표했던 걸 감안하면...1:1 실물 크기의 건담 얘긴 그냥 루머일 가능성이 높은 듯 합니다.

과연...?! 어떤 프로젝트가 발표될지, 반다이의 발표를 기다려보죠. 소식 나오면 계속 업데이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Share:

댓글 3개:

  1. 현재 미국과 중국 사이가 역대급으로 안좋아서
    조금 난감하겠네요

    답글삭제
  2. 발키리팩토리에사 VF-31J 제작하고 있는지 몇몇 해외업체가 예약을 받네요
    이것도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서ㅜㅠ
    지지마라님께 정보 좀 구하고자 글 남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궁금하네요! 다양한 합금 완성품 정보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