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발표...상하이에 실물 크기 프리덤 건담이 세워진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가 금일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 발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반다이남코차이나는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감를 고조시키기 위해, 별도의 웹페이지를 개설해 행사 카운트다운을 하거나, 중국 내 랜드마크에 건담을 넣은 이미지 공개하는 등 꾸준히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왔죠 ㅎ 

오늘 공개된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은...마치 반다이가  중국 시장에 올인하겠다는 느낌을 줬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당초 사람들이 우스갯소리로 예상했던 실물 크기의 건담이...그것도 프리덤 건담을 상하이에 세우겠다고 발표했거든요 ㄷㄷ 거기다 기존에 중국 내 유일했던 건담베이스 상하이점에 이어, 향후 상하이 2호점 + 다른 지역 5호점까지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상하이에 프리덤 건담이라는 랜드마크를 세워 중국 건담 마니아 및 관광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한정판 건프라 및 굿즈로 상당 수준의 매출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ㅋ 아주 작정을 했네요 ㅋㅋ

그럼 아래에 이번 행사 발표 내용들 간략하게 요약드리니 참고하세요 ^^

1. <건담 차이나 프로젝트>의 메인은 실물 크기의 프리덤 건담!
- ‘시드의 나라’ 중국답게 18.03m 크기(땅에서 머리까지)의 프리덤 건담이 상하이 미츠이 쇼핑센터 앞에 세워질 예정입니다. 일본 외 국가에서는 최초네요. 상하이 미츠이 쇼핑센터는... 상하이의 다이버 시티가 되겠군요 ㅋㅋ 미츠이 쇼핑센터에는 상하이 건담베이스 2호점도 입점할 계획입니다.

- 이번 코로나 때문에 중국을 갈 일이 있을까 싶긴 한데...추후 건담 마니아들이 상하이 여행이나 출장갈 땐 필수 코스가 되겠네요. 현시점에서 완성 예정시기는 2021년이라는 정보만  확인됩니다. 개인적으론 본체만큼이나 거대한 날개 때문에, 제작자들이 어떻게 세울지 꽤 고민/고생할 듯...^^;  




[PV 영상]



2. 뉴 프로젝트 - 건담 시드 MSV
- 뜬금없긴 한데...건담 시드도 MSV가 나온다고 합니다. MSV는 모빌 슈트 바리에이션의 약자인데...이로서 시드도 추가 설정이 덕지덕지(?) 붙겠네요 ㅋㅋ 앞으로 같은 시대, 다른 장소의 색다른 이야기를 다룬 만화들도 나올테고...생각지도 못했던 시드 기체들이 여러 바리에이션 제품화되겠군요 ㅋ

- 이로써...시드는 앞으로 10년은 거뜬할 듯 ㅋㅋ


3. 그 외, 쥐 모티브의 십이지신 퍼건과 콜라보 퍼건 등 피규어 제품은 패쓰...ㅋ
- 디자인이 너무 호불호가 갈리고, 마치 기념품용 피규어 느낌이어서 따로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사진만 공유드릴게요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