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중국 신화를 기록한 <산해경> 소재의 프라모델 제작 중...첫 제품은 청룡!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신형(神型)이라는 중국 업체에서 색다른 프라모델 제품을 제작 중입니다. 업체명은 새로울 신이 아닌 귀신 신을 써서 신의 모습이나 신의 형태라는 의미이며, 중국 신화를 기록한 <산해경> 속에 등장하는 환수들을 프라모델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 

일전에 비엔티안토이즈에서 출시한 심중악마 궁기도 이 산해경에 등장하는 환수랍니다 ㅋㅋ 신형 측은 첫 제품으로 청룡(창룡)을 제작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그간 중국 모형업체들이 특정 환수를 모티브로 특징들을 로봇에 적용시킨 것과 달리, 아예 환수 그 자체를 프라모델화한다는 점에서 색다른 행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제 입장에선 로봇 쪽이 아니어서 크게 관심이 가진 않습니다만 ^^;; 상당히 높은 수준의 가동성을 갖췄고, 용 특유의 포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쩌면 많은 관심을 받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럼 아래 출시 정보 및 관련 사진들(3D 프린팅 출력 샘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 프라모델
- 부품 수 500개 이상의 프라모델 제품
- 머리, 팔, 본체, 꼬리, 어깨, 손, 손가락 등 모두 가동 가능(자유자재로 용 특유의 포징 가능)
- 크기: 일직선으로 펼칠 경우 86cm, 포징에 따라 높이가 달라지며 아래 사진의 경우 약 28cm 정도임
- 가격: 미정

2. 3D 프린팅 출력 샘플(최종 양산품 X) 사진
이 포징일 때 높이는 약 28cm



크기 비교. 다양한 포징이 가능하네요


Share:

댓글 4개:

  1. 오.. 딱 찾던게 나오는군요. 그랑죠 가이아드래곤으로 쓰면 딱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오 상당이 독특한 프라네요

    답글삭제
  3. 비늘 모양들이 비슷해 더 신경써서 조립해야 할 듯...
    아무튼 제 취향엔 맞아 구매각이네요~~~

    답글삭제
  4. 이스턴모형에서 걸프라 청룡 나오면 같은색으로 도색하면 잘어울리겠네요
    백호 현무 주작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