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모형 잡지 월간HJ 7월호 간단 리뷰 및 소개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올해 1월부터 전자북 형태로 정식 출간된 월간HJ 한국어판이 어느새 7월호까지 나왔더군요. (* 오늘 8월호도 나옴ㅋㅋ) 개인적으론 전자북으로 출간되면서, 별도의 배송 없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구독이 가능해졌고, 가격도 5900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된터라 상당히 가성비 좋은 모형 잡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 

다만, 제가 메인 전자북 플랫폼으로 쓰는...구글 플레이의 플레이북에서 국가/지역 문제로 결제가 막혀있는 바람에, 그동안 구입해서 보질 못하다가... 이번에 한국에 들어오면서 이제야 7월호를 읽어봤네요 ^^;;

좀 꼼꼼하게 챙겨보느라 엊그제 완독(?)했고, 오늘은 간단하게 월간HJ 7월호 리뷰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ㅎ 아래 내용 보시죠~!

* 유료 서적이다보니...많은 사진을 올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런 내용이 담겨있구나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1. 제1회 게임 캐릭터 페스티벌

- 일본에서 월간HJ 주최로 제1회 게임 캐릭터 페스티벌 행사가 열렸습니다. 일본 모델러들이 게임 캐릭터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을 출품했는데요. 아주 색다른 작품들이 많아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반면, 모르는 게임 캐릭터들도 많아서...이게 뭐지? 하는 작품들도 많았네요 ㅋㅋ 일본 쪽 게임에 조예가 깊으신 분들에겐 흥미로운 볼거리가 될 듯 합니다 ^^

월간HJ 7월호 표지 사진

저는 처음보는 모형이더군요;; 신선한 느낌 ㅋㅋ

마침 달롱넷을 보니 원래는 이런 모습 ㅋㅋ



2. 재택 모델러들을 위한 모형 툴 소개
아래 2개 외에도 다양한 모형 툴이 소개되었습니다. 유용한 툴이 많네요 ㅎ 



3. 다양한 도색/개조 작례




요런 비즈 스티커를 활용했는데...꽤나 자연스럽습니다 ㅎㅎ

4. 이런 방법이?! 다양한 팁
여러가지 팁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요게 마음에 들어서 사진 첨부해봅니다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