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토이즈] 테카맨 블레이드(합금완성품) 망한 듯…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제목처럼 FJ토이즈의 테카맨 블레이드(합금완성품) 소식입니다. FJ토이즈는 작년말부터 여러 차례에 걸쳐, 제품 디자인 이미지 및 제작 중인 제품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꽤나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최근 제품의 리뷰용 샘플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개인적으로는...복수의 중국 모형업체들이 테카맨 IP의 프라모델과 합금완성품들을 제작(정식 라이선스/불법 포함) 중인만큼, 가장 먼저 제품 제작을 시작한 FJ토이즈의 테카맨 블레이드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더라죠. 그런데...막상 공개된 사진을 보니, 이건 좀 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ㅡㅡ;;


다른 걸 다 제쳐두더라도, 우선 머리와 어깨가 지나치게 크고, 허리는 짧으며 하체는 너무 왜소하게 만들어지면서...프로포션 자체에 심각한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제가 알던 그 테카맨이 아니네요;; 이대로 출시하면 무조건 욕먹을 것 같은데, 이럼에도 불구하고 업체 측은 7월 29일 기준으로 리뷰용 샘플 제품을 발송했고, 양산품은 8월 8일부터 출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ㄷㄷ;; 후폭풍을 어떻게 감당하려는지 좀 걱정도 되는군요...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박스 아트


하체 전체에 합금이 적용된 건 좋은데...그냥 장난감 느낌;;


이구...이건 진짜 좀...;; 약간 꼽추 느낌도 나는군요 ㅡㅡ;




ㅠ ㅠ 이제 그만...


흠...이미 양산에 들어간 상황이라, 돌이킬 순 없어 보이네요;;

Share:

댓글 9개:

  1. 큭... 그냥 hg에 합금 다리.. 난 줘도 안가져감

    답글삭제
  2. 박스 아트 만 봤을때는 음? 그리 안 나쁜데?
    바로 밑에 사진 보고 충격이 테카맨도 우리랑 같이 나이 먹은 설정인가보네요 하제에 근손실이 ㄷㄷㄷ

    답글삭제
  3. 역시 명불허전 fj 얘들껀 거르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고라이온부터해서.. 아주그냥 욕나오는 품질.

    답글삭제
  4. 모델링 봤을때부터 예상했습니다. 제작자가 조형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5. 피그마보다도 못하네요 조형이 좀 후달려도 등치빨로 커버하는 애들도 있는데 얘는 것도 못하고...

    답글삭제
  6. 망한듯..은 좀 심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망한게 맞군요 ㅠㅠ

    답글삭제
  7. 마치 햄버거 사먹으면 주는 장난감 같기도 하고.. 길거리에서 판매되는 모조품 느낌도 드네요.

    답글삭제
  8. 눈이있는 사장이면 절대 저대로 출시못하죠. 그냥 쳐망할려고 작정을한듯 90년대에 나온 반다이 테카맨프라한테도 쳐발리는수준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