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장공작실] MG 발바토스용 합금 부품 파츠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점장공작실(点厂工作室)이라는 신흥 업체에서 MG 발바토스용 합금 파츠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프라모델에서 나타나는 설계 결함, 부품 마모 및 파손, 관절 강도 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추후 발바토스 외에 다른 킷 부품도 제작할 계획입니다.


일단은, 기껏 조립을 끝내놓고, 관절 낙지나 파손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모델러 분들이 많은터라...꽤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합금 내부 프레임을 제작하던 3R에서 해당 제품군 개발 및 생산을 중단한만큼...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업체에서 공개한 사진을 보면...합금 프레임 같은 형태가 아닌, 합금 소재가 필요할 만한 특정 부위에 적용되는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군요. 합금 부품의 경우, 소재의 강도 때문에 가공이 힘든만큼 기존 부품들과 매끄럽게 조립되어야 하는데요. 신흥 업체인만큼 정밀한 부분을 잘 처리했을지 확인이 필요할 듯 하네요. 한번 지켜보죠 ^^


그럼 아래에 현재까지 확인되는 제품 정보 및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 부품: 합금 소재 파츠와 내구성 좋은 POM 소재 사용

- 가격: 상세 가격은 미정이지만...두자릿수 가격이 될거라고 밝힘(100위안 이하)

- 출시 시기: 올해 11월


2. 관련 사진

부품 사진. 빨간 점이 있는 부품은 POM 소재이며, 나머진 모두 합금 파츠입니다

Share:

댓글 4개:

  1. 저로썬 가장 기대되는 상품이네요. ^^;

    답글삭제
  2. 추가정보 올라오면 그때도 부탁드립니다 ^^

    답글삭제
  3. 이 회사에서 mg유니콘용 합금파츠도 내줬으면 하네요

    답글삭제
  4. 발목이 C형파츠라서 사는거 필수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