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다음 RG 신제품은 바로 지옹! 와..이건 진짜 생각지도 못했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입니다.


이야...반다이에서 다음 RG 신제품은 지옹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한 기체 선정인데요 ㅋㅋ 분명 반가운 소식이건만…‘루머 아냐?’하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


아직 상세한 정보는 없지만..함께 공개된 흑백의 제품 이미지를 보니...MG 지옹과는 다르게, 꽤 정보량이 있어보이고, 부분 부분 디테일도 꽤 좋은 것 같습니다. 지옹이 RG라니...ㅋㅋ 정말 반갑군요. 정말...그간 출시된 RG 제품 중 가장 충격(?)적인 소식이네요. 진짜 이거야말로 '충격의 신제품'이라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ㅎㅎ;


조만간 공개될 제품 정보 및 관련 사진들이 기대됩니다. 일단은 아래에 반다이스피리트 트위터 쪽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