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G] 저지(Judge, 프라모델), 출시 정보 및 테스트 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제로G에서 저지(Judge)의 상세 출시 정보와 테스트 샘플 서페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그간 부위별로 살짝씩 정보를 공개하더니...이번에는 전체 조형과 가동성 등을 볼 수 있는 상세 사진과 함께 가격, 출시 시기, 제품 특징 정보들이 대거 나왔네요. 


사진을 보니, 조형 쪽은...포비든 건담을 기본 베이스로 리파인이 많이 이뤄진 듯 하고, 그 외는 부분 부분 다른 기체의 특징을 섞어둔 느낌이군요 ㅎㅎ; 조형의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론 조형의 호불호를 떠나서, 요즘 중국 업체들이 걸프라, 트랜스포머, 나름의 오리지널 IP 제품들로 방향을 선회하고 있는터라...이렇게 건프라 제품이 나와주는 것 자체가 반갑네요 ㅎㅎ;;



그리고...가격 책정이 현지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제로G 측이 발표한 제품 가격은 399위안입니다. 부품 수 600개에 합금 적용된 내부 프레임, 디자인 리파인 등...뭐 가격을 올릴만한 요소들이 있긴 한데...문제는 제로G 측이 일전에 한 발언 때문입니다. 제로G 측은 몇달 전에 나온 가격 399위안이라는 루머에 대해 “399위안처럼 그렇게 비싼 가격은 불가능하다”고 답변한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막상 최종 공개된 가격은 399위안보다 딱 1위안 낮은 398위안이니...ㅡㅡ; 속였다는 네티즌 반응이 많을 수 밖에요;; 요 부분은 계속해서 얘기가 나올 듯 싶네요 ㅋㅋ


제로G 쪽 답변 캡처 이미지


그럼 각설하고, 아래에 제품 출시 정보 및 테스트 샘플 서페 사진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1. 출시 정보

- 제품: 저지(Judge, 심판), 프라모델 제품이며 내부 프레임은 완성 상태로 제공

- 진행 상황: 금형 1차 제작이 완료된 후, 세부 조정 중

- 크기: 약 21cm(백팩 장착시 높이 30cm, 백팩 전개시 폭은 45cm)

- 특징: 

1) 조립 완성된 상태로 나오는 내부 프레임은 약 65%에 합금 파츠를 적용했으며, 나머진 POM와 ABS 파츠로 이루어짐

2) 프레임 제외하면 조립해야 할 부품수는 600개에 가까움

3) 본체 + 내부 프레임 + 백팩 + 무장 상태의 총 무게가 약 500g으로 무게 중심이 잘 잡히고, 거대 백팩 장착 후에도 안정적인 자립이 가능함

- 가동 관절 수: 본체에 44개, 백팩에 40개의 관절 기믹 적용

- 구성: 본체(무장 포함) 런너와 완성된 합금 적용 내부 프레임, 낫 무장 이펙트 파츠, 습식 데칼, 조형손 4세트, 액션베이스 제공

- 가격: 398위안

- 출시 예정 시기: 2020년 12월(상세 일자는 추후 공개)


2. 샘플 서페 사진

* 아직 금형을 조정 중인 단계이기 때문에 표면 수축이나 접합선 유격 등이 보인다고 하니 감안해서 보시길!


[본체 및 가동성]











[백팩 장착 및 가동성]














Share:

댓글 5개:

  1. 제품 이쁘게 잘나왔네요..디자인 모티브는 어메이징 스트라이크 프리담 같아요ㅎㅎ

    답글삭제
  2. 헤드 파츠가 두개?인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니면 스트라이크 헤드는 그냥 예로 껴놓은거나

      삭제
  3. 합금 완성품으로 내주지...아쉽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